티스토리 뷰

반응형

 

 

떼제베 컨트리클럽 북코스 공략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각 홀별 공략도에 핸디캡 안내포함) 

 


 동코스(East Course)(구 모세코스) & 그린피 (이용요금 등)

 서코스(West Course) (구 여호수아 코스)

 남코스(South Course) (구 갈렙 코스)



떼제베cc  북코스 
(North Course) 는 구 솔로몬 코스 입니다.  

 

 

1Hole

PAR : 4 HDCP : 5

도전! 잘 할 수 있어(첼린지 홀 Par4)

Color Theme - 화이트,레드,핑크열정이 넘치고 에너지를 증폭시키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강렬한 핑크계열로 도전정신을 자극한다.공략우측 IP 깃발을 보며 과감하게 드라이브샷을 날리자. 무리한 모험 같지만 넓은 페어웨이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자. 모험 후의 쾌감과 안도를 즐길 수 있는 홀이다.

 

 

2Hole

PAR : 3 HDCP : 0

용기가 필요해(용기 홀 Par3)

Color Theme - 화이트,진핑크,레드계곡을 넘겨쳐야 하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강렬한 진핑크,레드 계열로 용기를 북돋아준다.공략골짜기의 먼 하늘을 보며 마인드컨트롤을 기르는 수양의 홀이다. 파 세이브한다는 마음으로 가볍게 즐기자.

 

 

 

 

3Hole

PAR : 4 HDCP : 0

희망이 있어(희망 홀 Par4)

Color Theme - 화이트,옐로우,그린,오렌지따스한 햇볕을 상징하는 노랑,오렌지 계열로 희망을 북돋아 줄 수 있도록 밝고 따뜻한 꽃들을 식재한다.공략용기있는 골퍼에게는 도전을 자극하는 홀이다. 페어웨이 가운데를 겨냥하여 거리 욕심 없이 가볍게 티샷을 한 후 세컨샷으로 정교하게 공략하자.

 

 

 

 

4Hole

PAR : 4 HDCP : 0

행복할거야(행복 홀 Par4)

Color Theme - 화이트,옐로우,핑크온화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게 하는 화이트 칼라와 밝고 명량한 노란색,핑크 계열을 식재하여 행복을 선사한다.공략약간의 오르막이 있으나 공략하기 편안한 홀이다. O.B가 없는 홀이니 호쾌한 드라이브 샷을 즐기자.

 

 

5Hole

PAR : 4 HDCP : 0

사랑스러워(사랑 홀 Par4)

Color Theme - 화이트,핑크,핑크퍼플사람이 가지는 가장 소중한 감정, 사랑! 솔로몬 코스에서 가장 예쁘고 편한 코스를 핑크와 핑크 바이올렛 계열을 식재하여 사랑의 홀로 만들고 홀아웃 후 그늘집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아치를 만들어 장미터널을 만든다.공략골거대한 사막을 구현한 벙커를 피하기 위해 절제와 공략의 지혜가 필요한 홀이다. 페어웨이 중앙으로 짧게 공락하거나 우측 카트 도로 쪽으로 길게 공략하자.

 

 

 

 

6Hole

PAR : 3 HDCP : 0

행운이 나에게(행운 홀 Par3)

Color Theme - 화이트,퍼플,블루보라색은 직관력과 사려가 깊은 색이다. 냉정함과 차가움,신뢰를 상징하는 블루색의 꽃과 보라색의 꽃들을 식재하여 par3홀에서 꼭 필요한 정확성을 유도한다.공략오르막의 부담감 또는 쉬워 보이는 안이한 방심은 쓴 맛을 맛보게 하는 교훈의 홀이다. 티 박스 뒷면, 그린 뒷면의 꽃 경관이 일품이다.

 

 

 

 

7Hole

PAR : 4 HDCP : 0

마음의 평화가 필요해(평화 홀 Par4)

Color Theme - 화이트,핑크,퍼플계곡을 넘겨야 하는 심한 도그랙홀인 7번홀은 직관력의 보라 색깔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화이트와 핑크색으로 지혜를 발휘할 수 있게 식재한다.공략당일 컨디션에 따라 공락 전술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드라이브 샷이 잘 맞는 날이라면 좌측으로 길게 공략하고 컨디션이 저조할 때는 우측으로 짧게 공략하는 것이 현명하다.

 

 

8Hole

PAR : 5 HDCP : 0

인내는 쓰지만(인내 홀 Par5)

Color Theme - 화이트,옐로우,오렌지,핑크계곡과 좁은 페어웨이와 오르막으로 이어진 인내심을 가지고 플레이 해야 하는 홀, 긍정의 마음과 인내심을 가지고 즐거운 라운딩이 될 수 있도록 밝은 노랑, 밝은 오렌지, 핑크 색깔의 꽃들을 식재하여 기분 좋은 플레이가 되도록 힘써야 하는 홀이다.공략기존 2개 홀을 합쳐 만든 파5홀이다. 우측 언덕으로 길게 모험적으로 공략하거나 중앙으로 인전하게 공략하면 된다. 본인 비거리에 맞춰 공략한다면 스코어가 좋은 예상 외로 편안한 파5 홀이다.

 

 

 

 

 

9Hole

PAR : 5 HDCP : 0

마침내 승리(빅토리 홀 Par5)

Color Theme - 옐로우,핑크,레드연속으로 이어지는 par5홀로 여성들에겐 다소힘겨운 홀일 수 있지만 긍정과 열정이 느껴지는 레드,핑크,옐로우 계열의 꽃을 식재한 마지막 코스로 마침내 승리하여 꼭 다시 오고싶은 코스로 특별함을 선사한다.공략본인의 비거리에 맞춰 티샷할 수 있는 "선택의 홀"이니 선택이 중요하다. 넓은 페어웨이를 공략하도록 하자.높은 언덕 티잉그라운드에서 홀을 전망하며 호쾌한 샷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홀이다.

 

 

-- 코스공략도 출처 : 떼제베 cc 공식 홈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