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입니다.. 이제 곧 휴가는 가야하는데 휴가가기 두달전부터 운동으로 예쁜 몸매 만들기로 다짐 하구선.. 지키지 못했어요 ㅋ이번달에 휴가 떠나는데.. 마음이 급해져서.. 다시 찾게 된 다이어트약 !! 두둥 ㅋㅋ


 


 

지난번에 정자동에서 처방받은 약은 복용 도중 부작용의 하나인 불면증이 너무 심해서 스스로 복용 중단을 했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ㅋㅋ 또 다시 마음이 급하니까 찾게 되네요;; 은근 중독성이 있기는 하네요


전 식욕이 너무 강해서 흑 .. 


이번에는 다른 병원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   이번에는 정자동에 있는 피부과를 갔어요!! 비만클리닉을 운영하는 곳이길래 처방 될꺼라 생각하고 고고!! 


네 처방 받아왔습니다 근데 작년에 처방받은 곳 보다 가격이 착해요!!! 

지난번에는 2주치 약 받아오는데 의사진료비용이 2만 5천원 그리고 약값이 3만 6천원.. 이였는데   이번에 받아온곳은 의사진료비용이 7천원ㅋ 그리고 약값은? 39,150원이 나왔네요!!


이번에도 2주 받아왔어요 



지난번에는 총 6종류의 약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총 3종류만 처방받았어요


약 처방받으러 병원을 갔느데.. 의사샘이 충고를.. 참 길게 해주셨음. 이 약들은 사실 좋은 약이 아니라서 장기간 (2달 이상) 복용하면 심장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는 어마무시한 말씀을 해주셨어요 사람들이 약을 한번 먹기 시작하면.. 중독이 되서 자꾸 의존하려는 성향이 강하다며 저보고 ㅋㅋ 그러지 말라고.. 네넵.. 안그럴게요 ㅠ 괜히 찔렸습니다 


꼭 운동과 병행을 해서 먹어야해요 약은 보조제이지.. 주가 되면 안된다고... 그러셨어요 넵.. 


지난번에는 처방받은 약 종류들을 의사선생님께 보여드렸더니  ..   줄수 있는 약은 다준거 같다면서 이전약은 너무 강한 약들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이전에 제가 처방받은 약은 엔슬림정, 디카틴정, 에스라인정,  카푸린에스정, 에스디정, 다이엔 캡슐 이렇게 6종이였어요 

 

 

이전 다이어트약 복용 후기 이동 



이번에도 하루 2회 복용이고 아침에는 4알, 저녁에는 흰색 약이 빠지고 3알만 먹으면 돼요

11일 부터 복용 해서 오늘(15일)까지 2kg 감량 했네요 ㅋㅋ   이걸 먹으니.. 정말 식욕이 하나도 안생깁니다.. 정말..  효과가 대단합니다

근데 운동 병행하라는 의사샘 말... 안듣고 잇음... 오늘부터 꼭 할게요 ㅠㅠ   원래 계획은 계단 오르내리기.. 스쿼트.. 플랭크 챌린지 였는데 말이죠 ㅋㅋ  


물론 이번에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바로 불면증! 근데 지난번 처럼 괴로울 정도는 아니네요 그리고  갈증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물을 수시로 마시고 있어요  그리고 또하나.. 열감이 상당합니다  안그래도 더운 여름인데 온몸에서 열이나요

지방이 타고 있는 중일까요? ㅋㅋ   너무 더워요 ㅠ  

 


그럼 이번에 처방 받은 약좀 살펴 볼게요   약품 정보와 사진출처는 네이버 건강백과입니다 


펜터미정  [Phentermi Tab. ]

효능효과 

적절한 체중감량요법(식이요법 및/또는 운동요법)에 반응하지 않는 초기 체질량지수가 30 kg/m2 이상, 또는 다른 위험인자가 있는 BMI 27 kg/m2 이상인 외인성 비만 환자에서 운동, 행동 수정 및 칼로리 제한을 기본으로 하는 체중감량요법의 단기간 보조요법제입니다 

이 약은 다른 식욕억제제와 병용하지 않고 단독으로만 사용해야 한다라고 합니다 

요 식욕억제제가 하루 한알인데도 효과가 대단합니다   정말 식욕이 안돌아요 ㅋ


라니린에스정 [Ranirin-S Tab ]

효능 효과

감기의 제증상 및 여러증상 인후(목구멍)통, 기침, 가래,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 완화 복합제제, 열생성 지방분해제
기초 대상량을 높여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약품이네요   하루 총 2알 복용 중

제이메이드정   [J-made Tab. ]

효능 효과 
음식물 섭취 감소를 통한 체중감량의 보조요법제 라고 합니다   하루 총 4알 복용 중입니다 

지난번에는 이틀인가? 먹고 잠을 한숨도 못자서 바로.. 지지 하고 끊었지만 이번에는 2주 다 복용 가능 할꺼같네요
비키니.. 그게 뭐라고 여름만 되면 다이어트에 열올리게 됩니다  하하핫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