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노래가사로노래찾기편 ]


어느날 문득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는 노래... 하지만 기억나는 가사는 한구간 뿐..

우연히 틀게된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귀에 익은 이노래~ 정말 좋아햇던 노래인데

제목이 기억나지도!! 풀 가사도 다 기억나지 않을 때!!  


 

 

어느 한 구간의 노래 가사만으로 노래제목과 가수를 찾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디 멀리서 찾을 필요도 이사이트 저사이트 헤매지마세요!



바로 네이버뮤직에서 노래가사로 아주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모르셨죠? ㅋ 저도 얼마전에야 알게된 사실이라 ~ 이렇게 공유도 하게 되었습니다

공유라고 하니까 도깨비 김신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이힛

지금 제가 흥얼거리는 노래는?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눈동자!  오호...



이남자들이 내 머리속에서 나가지를 않아요 

영원히 머리속에 담고 있고 싶습니다 >ㅡ<



공유 웃는거좀 보세요 ㅠㅠ

그럼 네이버 뮤직 메인화면에서 가사 입력 ! "떠오르는 그 눈동자" 로 찾아보겠습니다

 



Stay With Me = 찬열|펀치 리스트가 바로 딱! 나와주네요 허허

그럼 이번엔 좀더 옛날 노래로 해볼까요?


제가 좋아했던! 드라마 OST입니다   정말 좋아했어요 ㅠ 

제가 검색할 노래가사는 "맑고 투명한 너의 두눈을"

 

 

 


짜잔~! 제가 듣고 싶어했던 그 음악.. 바로 검색이 되어주네요

순수Title OST  김범수가 부른..   제가 애정했던 그 노래~


지금 떠오르는 노래가사가 있으세요?   그럼 제목 찾아내려고 골머리싸매지마시구 ㅎ

네이버뮤직에서 지금 바로 가사를 입력해보세요!!  방대한 음원을 보유 했으니  꼭꼭 찾을수 있으실꺼게요 :D   물론 팝송도 해당이 된답니다 ~


이상 노래가사로노래찾기편이였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