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씨트립 정말 착한가격이긴 하네요

(づ``)づ~♡ 2016. 11. 1. 06:03
반응형

호텔 예약업체 씨트립 정말 착한가격이긴 합니다! 중국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라고 하는데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는 최저가 항공권 할인 호텔 예약그리고 중국 기차표 에어텔 상품이 제공 되고 있습니다 전 12월에 세부 여행 계획 중이라 세부 기준으로 검색 해봤는데.. 신생이라 그런지 가격이 정말 착하기 합니다!


 

 

 

아고다와 호텔스바인, 씨트립을 동일 날짜 동일 객실로 비교해보았는데 씨트립이 가장 착한 가격이 나왔네요 ㅋ 비교샷은 아고다와 스샷 떴습니다


먼저 아고다 입니다

체크인은 2017년 2월 27일 ~ 체크아웃 2월 28일  조식 미포함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로 1박 객실1개 성인 2명기준으로 조회 해보았어요




한화로 240,885원이 나왔네요 ㅎㅎ 라군뷰!!

그럼 씨트립 샷 보실까요?


동일 날짜 맞습니다 ㅋㅋ 동일한 라군뷰!! 그런데 금액이 167,399원이네요!!!

뭥뮝 중국사이트라 의심이 좀 가기는 하지만 ... 신생사이트이니... 대폭 할인을 해주는거라 굳게 믿고!!! 

아 그리고 여기서 프로모션코드를  넣게 되면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진행하는 이벤트도 풍성해보입니다



모바일 앱설치시 5% 프로모션 코드가 발급됩니다! 적용 하면 더 금액 다운 되겟죠?



그리고  KB 국민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7%의 프로모션코드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전 국민카드가 없습니다 ㅠㅠ 

이 외에도 일본여행시 최대 40%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하니 ~씨트립에서 최저가를 받을 수 있게 되겟네요 ㅋㅋ 이미 타사이트에서 구매 하신분이시고 최저가보장가로 구매하셨다면!! 동일 날짜 씨트립에서 조회 후 구매사이트에 문의 해보세요!!

최저가보장가였다면!!


그럼 신뢰할만한 사이트이길 바래봅니다ㅋ 전 12월 세부 여행시 출국 호텔로 세부 앤디 호텔을 씨트립을 통해서 예약해보겠습니다!!! 

메인호텔은 플랜테이션베이는 이미 예약을 해버려서 ㅠ 아쉽긴 합니다... 

이상 씨트립 소개드렸어요 :D   최저가 꼭 겟해가세요~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