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특가!! 2017년 3월

(づ``)づ~♡ 2016. 10. 30. 23:49
반응형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특가가 떴습니다!

거품을 쫙~~ 뺀 얼리버드 특가로 여행을 떠나봅시다!! 다른 저가항공사와는 다르게 평균 연령 40대의 베테랑 조종사들이 항공여행을 책임지고 있다고 하니 ㅎㅎ 한번 타보겠습니다. 네 ~

 

 

 


2017년 3월 출발! 매월 4개월 전에 찾아오는 일주일간의 특별한 기회!! 오호 ~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니 다음달도 기대해도 되는건가요?


판매기간 : 2016년11월 1일 AM 09 ~ 11월 7일 자정

탑승기간 : 2017년 3월 1일 ~3월 25일

판매노선 : 이스타항공 국내선 / 국제선 전 정기노선

예약방법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웹을 통해 가능며 예약센터를 통한 예매는 불가하다고 해요 ㅠ

얼리버드 운임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1. 환불불가(TAX만 환불가능) 2. 여정변경 가능(수수료가 부과) 3. 이름변경 불가

먼저 국내선 운임입니다. 아래 표시된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 사용료등이 포함된 편도 항공운임 총액이에요 착오없으시길 바래요 ^^


제주도의 경우 최저 13,900원부터 시작이네요 저처럼 아이가 있는 가족은 3월의 제주도는 좀 이른감은 있어보이네요 패스! 

 

다음은 국제선운임입니다



인천출발노선 :  나리타 / 코타키나발루 / 간사이(오사카) / 씨엠립 / 사이판 / 후쿠오카 / 하노이 / 오키나와 / 타오위엔(타이베이) / 홍콩 / 방콕

부산 출발노선 : 간사이(오사카) /  방콕

김포 출발노선 : 송산(타이베이)

청주 출발노선 : 선양(심양) / 푸동(상하이)  / 옌지(연길) / 다롄 / 하얼빈 / 닝보

제주 출발노선 : 방콕 / 취앤저우

출발노선별 도착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스타항공은 괌노선이 없었군요... 사이판만 운행하네요  저는 3월의 방콕이 좋아보이네요 11월부터 ~3월까지는 건기라고 하니 여행하기 좋은 날씨일꺼같습니다

얼리버드 운임의 경우 무료 수하물이 없습니다. 기내 휴대수하물 7kg까지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


이스타항공 수하물규정과 기내식 구경하기:D Click!

 


 

 

 

 

그럼 모두들 원하는 날짜에 항공권 꼭 겟하세요 :D 이상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특가 살펴보았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