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우디코리아는 최근 가솔린 모델 라인업과 전기차 라인업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 콰트로 프리미엄 / RS e-트론 GT ’는 아우디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가장 잘 보여주는 4도어 쿠페이다.

 

e-트론 시승신청>>

 

e-트론 GT 제원

e-트론 GT 측면 치수정보
e-트론 GT 윗면 치수정보

 

e-트론 GT 전후방 치수정보

 

▶ 모터 / 베터리

 

▶ 휠 / 타이어

 

RS 이트론 GT의 공식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킬로미터까지 가속에 걸리는 시간)은 3.6초(부스트모드 3.3초)이다. 이트론 GT은 4.5초(부스트모드 4.1초)이며, 두 모델 모두 두개의 고성능 전기모터를 탑재했다. 이트론 GT의 경우 부스트 모드 사용시 최고 출력 390kW, 최대 토크 65.3 kg.m의 주행성능을 갖추고 있다. 

 

디지털 카탈로그>>

 

e-트론 GT 가격

 

▶ e-트론 GT 콰트로 가격 할부에 따른 36개월의 월납입금, 잔가보장형 할부, 리스 

 

 

 

▶ e-트론 GT 콰트로 프리미엄 가격 할부에 따른 36개월의 월납입금, 잔가보장형 할부, 리스 

 

▶ RS e-tron GT 콰트로 가격 할부에 따른 36개월의 월납입금, 잔가보장형 할부, 리스

 

 

 

e-tron GT 프리미엄 옵션

▶ Audi e-tron GT quattro / RS e-tron GT는 지능형 기술이 적용되어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12.3인치의 Audi virtual cockpit plus와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MMI 터치 리스폰스 등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중요 정보와 공지사항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운전자 보조시스템이 안전 운전을 지원합니다.

 

▶ Premium air package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¹는 이오나이저와 에어필터를 통해 차량내의 공기질을 능동적으로 개선합니다

 

▶ Door entry light 앞좌석 문을 열면 e-tron GT 로고가 지면에 투사되는 도어 엔트리 라이트는 탑승자의 안전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줍니다.

 

▶e-tron sport sound¹ e-tron sport sound는 차량의 주행 속도에 따라 Audi sound engineer가 개발한 e-tron GT만의 독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 Audi carbide brake system and orange caliper¹ 21인치 10-스포크트래피조이드스타일휠과오렌지컬러의 캘리퍼는 Audi e-tron GT의 감각적인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브레이크의 마모와 페이드 현상을 줄여주는 아우디 카바이드 브레이크 시스템은 진보된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Audi e-tron GT 내 차 만들기>>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