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최필립이 SNS을 통해서 아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결혼 2년만에 득녀를한 최필립은 더프로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드라마 웰컴2라이프 출연 확정도 알려져 일과 가정에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경사스러운 날이었다.

 

1979생인 최필립은 올해 나이는 41세로 성균관대학교 현대무용학 학사를 전공했다. 정말 의외이다 그랬던 그가  2005년 MBC 드라마 ‘영재의 전성시대’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되었고 데뷔 초반에 배용준을 닮은 외모로 화재였다. 

 

 

지금의 아내는 최필립보다 9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최필립은 득녀 소식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내 아내 너무 수고했어. 사랑해"라고 덧붙이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최필립은 과거 군대발언으로 논란을 겪기도 했었는데 연애병사와 관련되어 사건이 터졌을 때 이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다가 비난을 받았습니다. but !! 하지만 최필립은 해병대 출신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이 의아해 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에이미 마약과 관련하여 배후 파트너를 찾기 위해 에이미의 전 남친들이  줄소환 됐었는데 신화 이민우, 배우 최필립, 고등학생 아이돌 가수 등과 교제한 적이 있는 에이미로 인해 최필립의 이름이 거론 된적 있었다. 

에이미는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전 연인 최필립을 언급했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