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2022 토트넘 첼시 중계 EFL컵 준결승 실시간 사이트 ]

토트넘 첼시 경기가 2022년 01월 13일 04:45 에 시작됩니다. 토트넘이 첼시의 방패를 뚫어낼 수 있을지..  21-22 카라바오 컵 준결승 2차전 토트넘 대 첼시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토트넘 첼시 실시간 중계 사이트

 


2대 0으로 앞서 있는 첼시는 ‘수문장’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필두로 굳히기에 나서고, 토트넘은 해리 케인과 루카스 모우라를 중심으로 뒤집기에 도전합니다. 이번 경기에는 안토니오 콘테와 토마스 투헬의 감독 간 지략 대결로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2년 연속 카라바오 컵 결승 진출을 노리는 토트넘이 위기에 빠졌다. 준결승 1차전에서 완패를 당한데 이어 ‘에이스’ 손흥민을 부상으로 잃었고, 특히 스리백을 주로 사용하는 콘테의 전술이 투헬에게 완전히 공략당한 점도 뼈아프다. 토트넘이 2점 차 열세를 뒤집기 위해서는 해리 케인과 루카스 모우라의 활약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토트넘 첼시 중계 실시간 무료 사이트는 아래 참고 바랍니다. 

 

 

토트넘 첼시 라이브 스트리밍 바로가기

첼시는 이번 시즌 치러진 32경기에서 단 23점 만을 내준 수비 강팀입니다. 지난 맞대결에서 포백으로 깜짝 전술 변화를 펼쳤던 투헬이 2차전에서는 어떤 카드를 꺼내들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번 시즌 ‘대회 4연패’ 맨시티가 탈락했기에 나머지 팀들은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치열한 런던 더비 끝에 어느 클럽이 결승전으로 향하게 될까. 카라바오 컵 준결승 2차전 토트넘 대 첼시 경기는 내일(13일 목요일) 새벽 4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됩니다.

 

토트넘 첼시 실시간 좌표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