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유틸리티

알캡쳐 다운로드

(づ``)づ~♡ 2020. 8. 27. 15:36
반응형

알캡처 다운로드 편입니다.   화면캡쳐 쉽고 빠르게! 간편한 알캡쳐로 캡쳐해보세요 

 

알캡처 모니터화면 내  무엇이든 언제든 원하는 순간에 보여지는 그대로 쉽게 캡처해주는 화면 캡쳐 최고의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지정 캡처는 물론이며 단위영역 캡처 그리고 창캡처 and  전체화면 캡처 and 스크롤 캡처 and  지정사이즈 캡처 and 꾸미기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알캡처는 누구나 제한없이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알캡쳐 주요 기능 살펴보면 , 

최근 캡처 목록을 보여줘서 이전에 캡쳐한 이미지를 저장하고 있어서 최근 이미지를 쉽게  캡처 목록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히 보기와 다양한 캡처 옵션을 제공하며 만약 IE에 알툴바 캡처가 있다면, PC에세는  이제 알캡처!  다양한 유형의 7가지 캡쳐 옵션을 지원해요 


캡쳐를 한 후 어느 한 곳 강조를 하고 싶을 때도 있으시죠?  그렇다면 간편하게 펜과 도형툴을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캡쳐 단축키도 제공해요!!  순간포착을 위해서는  단축키 설정은 필수이겠죠? 
화면 캡쳐 단축키를 미리 설정하여 더욱 손쉽게 화면을 캡쳐해 보세요 편집툴 지정  또한 그동안 알캡처의 편집기능이 너무 아쉽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캡쳐에서 캡쳐한 이미지를 사용자 지정 편집툴로 손쉽게 보낼 수 있는 기능도 추가 되었습니다. 

꾸미기
또한 알씨꾸미기와 연동해서 캡쳐한 이미지의 크기변경과 자르기, 보정, 필터 및 각종 효과를 낼 수 있고  글상자, 스티커, 액자 툴을 이용하여 캡처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툴
알캡처가 알씨 꾸미기와 만나면 더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알캡쳐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알캡처 다운로드 - 화면 캡쳐 프로그램

모니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지정 캡처는 물론 단위영역 캡처, 창캡처, 전체화면 캡처, 스크롤 캡처, 지정사이즈 캡처,

www.altools.co.kr

그럼 알캡쳐 다운로드 무료로 받아서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