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짱구레고집 집구석 파헤치기

(づ``)づ~♡ 2020. 8. 16. 02:52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도 다시 늘고 있고... 거기에 장마까지..  정말 집에만 콕 박혀 있는 요즘 어린이 성인 모두 좋아할 만한 제품이 절실할 때입니다.  제가 강추 드리고 싶은 아이템은 애니메이션 " 짱구는 못말려 " 짱구레고집입니다!! 오랫동안 애니메이션으로만 봐왔던 짱구네 집과 가족들을 이제는 옥스퍼드 짱구레고집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옥스퍼드에서 나온 짱구네집은 짱구는 못말려 짱구네집 실사제품!!  정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달 예판으로 구매 가능했는데요 이제는 대형마트에도 판매가 시작되어 종종 10만원 초반 가격으로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에 득템한 리뷰가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 할 경우 보통 20만원 후반대 보셔야합니다.  그럼 짱구레고집 말고 실물짱구네집 구경 해볼까요?

 

짱구네는 사이타마현 카스카베라에 살고 있습니다.   짱구네 집은 외관만 봤을 때는 부자집을 연상케 하며 알고 보면 금수저 짱구네~!  넓은 마당과 2층집이 있습니다. 

 


짱구네집은 총 방3개 거실1 주방1 차고1 욕실1 화장실1 and 마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에는 안방이 있고 그옆은 주방 그리고 거실 그리고 화장실 현과 차고 마당이 보이네요  2층은 손님방 (짱구이모 빌붙는곳(?) )짱구아빠 사무실이 있습니다. 

일본 관동지역의 1층 방들은 대부분 3~4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럼 짱구네집도 4평이라 가정을 하면 대지 총 면적이 대략 35평으로 추측되며 대지 제외 1층 집 실평수는 약 18평 정도가 되겠네요  그리고 2층은 8평 정도~!  고로 짱구네집 1,2층  총평수는 26평 정도로 예상됩니다.  실평수를 따져보니 그리 큰거 같지는 않다고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일본집들을 생각해보면 짱구네집은  넓은편입니다.

 

다음은 심즈4건축 수피아 하우스에서 모형을 만든 이미지를 스샷 떠왔습니다. 


출처 : 심즈4 건축 수피아 하우스 짱구네집 모형 

 

'짱구는 못말려' 속 짱구네 집 (업뎃 배포) | 심즈4 건축 수피아 하우스

​​​안녕하세요, 수피아입니다. 오랜만에(?) 건축물 하나를 가져왔습니다.이번에 지은 건물은 바로 '...

blog.naver.com

 

- 현관 -

 

- 거실 -

 

- 주방 -

 

이상 짱구레고집 집구석 파헤치기였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