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

에르젠 라투스와 에어박스 첫개시

(づ``)づ~♡ 2017. 7. 5. 12:45
반응형

 

 

3년동안 정들었던 코베아 문리버2를 Bye bye ~ 하고


면텐트 특성상 가격이 정말 사악하기 그지 없는데 ㅎㅎ 면텐트는 갖고 싶고 ㅋㅋ 남편이 고르고 골라.. 정말 심사 숙고 해서 선택한  에르젠 라투스!  그리고 매트의 끝판왕이라는 에어매트를 구매했습니다 



두둥~!! 실제로 받았는데 둘다 부피가 어마어마 합니다 우리차는 인피니티 Q50..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트렁크 정말 작습니다ㅋㅋ  

그동안은 루프백 올려서 다니고 했는데  이번엔 미니멀 캠핑으로 가보려 맘 먹었는데 둘의 부피가 너무 커서 살짝 당황했어요 ㅋㅋ



먼저 에어박스에 에어를 넣어보앗습니다 

첫 소감은 정말 무겁고  정말 큽니다!!  우리 딸램 좋다며.. 방방 뛰고 구르고 난리 났습니다 

260*200*20 으로 리퍼제품으로 샀어요 

에어박스의 경우 희안하게도.. 중고가가 결코 저렴하지 않습디다.. 정말 새제품 가격과 얼마 차이가 없어서 고심하던 중 회사 과장님이 리퍼제품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에어박스 리퍼는 휴대폰처럼 생각하시면 안돼요 ~  이건 누군가 사용한게 아니라 박스 개봉했는데 제품에 이염이나 씹힘 등의 문제가 있어서 반품된 상품입니다 


저희가 받은 제품은 이염이였으나.. 정말.. 찾기 힘들었어요 ㅎㅎ 결국.. 못찾음.. 뭐가 이염이라는건지 도통... 금액은 

260*200*20 31만원에 겟했습니다!!  훗 구성품은 새제품과 동일!  에어펌프와.. 전동식 에어 넣는기계



이번엔 루프백 없이 순수하게 Q50에 모든 장비를 다 때려넣어서 갔습니다 사람은 오빠 , 나 그리고 딸램 (카시트) ㅋㅋ 


차에 실린 장비를 나열하자면? 

 50리터 스노우라인 아이스박스, 헥사타프, 라투스텐트, 의자 세개, 에어박스, 쉐프박스? , 스노우 라인 큐브패밀리 L6, 서큘레이터 큰놈, 닐선, 그리고 기타 잡다한 라지백 두개 , 기내용 캐리어 1개, 해먹,  이불, 매트 커버, 베개 ㅋㅋ , 3웨이.. 등등

정말 성공 못할줄 알앗는데 ㅋㅋㅋ 저게.. 다 실림..   차마 야전침대는 못갖고 감 ㅠ


우리 오빠가 정말 대단함.. 테트리스 끝판왕.. 인정  무슨 피난길인줄 ㅋㅋ  Q50오너분들은 아실꺼에요... 루프백이나 박스 없이 순수하게 ㅋㅋ 차로만.. 저장비 다 넣어서 가는게 얼마나.. 대단한것인지.......... 사람도 셋이나 타구선 말이죠 ㅋㅋ



라투스 텐트 첫개시는 양평수목원캠핑장에서 했습니다 ㅋㅋ    라투스 정말 맘에 듭니다!!!    3M*3M 정말 크고 예뻐요 ㅎㅎ

그리고 캠핑장에서 에르젠 이화지작도 봣네요 ㅎㅎ 실물 보니 이화지작도 참 괜찮아 보여요 정말 간편해보임. 

다음부터... 사진 정말 못 찍엇어요 주의..........

 

 

 


남편 혼자 텐트 10분만에 쳤어요!! 남편 왈.. 설치가 정말 쉽다고 하더라구요  굿굿 


정면샷입니다  안에는 에어박스 깔고도 여유가 정말 많이 남습니다!! 에어박스는 패밀리침대커버  4만원 안쪽으로 저렴한걸로 사서 깔았어요 ㅋㅋ  침대 매트 커버라 고정 할 수 있는  끈도 잇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에어박스커버는 사실 너무 비싸요  ㅎㅎ 



개방감 너무 좋습니다 !! 저희는 에르젠에서 8월에 나올 롱베스티블을 살예정이라 처음엔 숏 베스티블을 안사려 했지만

저희 타프가.. 헥사라서... 라투스 커버가 어렵기 때문에 숏도 같이 샀어요

여러 후기 대로 라투스는 전실.. 리빙쉘이라고 할 만할 공간은 거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딸램 진심 신이 났음 ㅎㅎ  캠핑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에어박스 까지 깔아주니 더 흥분 업업


이날 라투스 첫 개시 캠핑은 우중캠으로 마무리됐어요 ㅎㅎ 그래서 집에와서 남편이... 거실에 텐트쳐버림 ㅠㅠ

면텐트가 처음 인지라.. 이렇게 해야 오래 사용할 꺼같아서 ㅎㅎ 텐트 안에 제습기 틀고 반나절을 말렸어요



그리고 파라핀심실링이라고 하죠? 일명 초칠 ㅋㅋ

물이 스며들꺼같은 곳에 오빠님이 열심히 초칠을 해줫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참 애정 넘칩니다 ~


에르젠 라투스.. 저희는 4계절 용으로 사용염두해두고 질렀어요!!

여름 가을에는 숏베 + 본체 그리고 겨울에는 롱베스티블 안으로 쏘옥~~ 

사실 동계캠 쵝오라는 콜맨 코쿤2가 너무 사고 싶엇으나..  여름에는 너무 더울꺼같아서 결국 라투스로 정했어요 


장마가 시작해서 8월중순이나 되야 또 갈수 있을듯 싶네요 :D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