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평풀빌라 티앤풀앤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막 4살이 된 딸램이 워낙 물을 좋아해서 겨울에는 동남아로 갈 생각만 했는데 우리나라에서의 풀빌라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 어차피 비행기 타고 가는 비용이나 ㅋㅋ 울나라에서 가볍게 하루 묶는것도 괜찮을 꺼같다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남편이 찾은 가평에 티앤풀빌라! 2016년 11월 오픈을 해서인지 금액도.. 다른 풀빌라들 보다는 약간?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신축이라 모든것이 홈페이지 사진과 동일하고 또 고급지고 깨끗했습니다!

이날 가평 눈썰매장에서 가볍게 눈썰매를 타고 펜션으로 이동했더랬죠~


일단 룸사진 부터 볼게요  전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ㅠㅠ 공식 홈페이지 사진과 섞여있답니다 ..제사진 보면 실망하실까봐ㅋㅋ  저의 사진기술이... ㅡㅡ.. 참 안습

먼저 인증을 위한 제가 찍은 사진 먼저 투척 ㅋㅋ

저희는 블랙 2 방에 묶었습니다 



복층구조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데  오와 ~~ 하고 감탄부터 했어요 

남편에게 잘했다며 엉덩이 톡톡 두들겨주궁 ㅋ

은은한 노란 색감이 넘 맘에 들고 세련되보이더라구요 



1층에는 주방과 바베큐실, 그리고 화장실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ㅋ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주방용품까지 모두 ~ 새제품이다 보니 사용하는 저도 신나더라구요 ㅋ

인테리어 뿐 아니라 소품들도 저렴이들이 아닌 고가의 제품들 처럼 럭셜해보였어요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바베큐실!! 아이스박스를 준비했던 저희는 ㅋㅋ 괜한 헛짓 했다는!

주방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너무 편하답니다  다른곳을 가면 보통 바베큐장이 객실과 많이 떨어져 있어 몇번을 왔다 갔다 해야하지만 여긴 그런 걱정이 없다는거 ~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왠지 없어보이는 실사 ㅋㅋ

날이 좋을때는 블라인드를 올리게 되면 큰 창이 있기 때문에 답답함도 전혀 없어요

 

 


  


 


1층 화장실도 뽀샤시 ~   기본적으로 치약&샴프&컨디셔너&바디워시&1회용 비누& 1회용 스폰지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2층으로 서둘러 올라가보는 딸램 ~



킹사이즈 침대와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반대편에 벽걸이 티비가 또 있답니다!     그리고 2층 정말 훈훈해요.... 

여름 마냥 입고 있어도 전혀 춥지가 않아;;        보일러세 많이 나올까봐 주인걱정도 잠깐 했다능;;;  오지랍 ㅋ


침실 바로 옆에는 수영장이 있답니다!!    그래서 건조하지도 않아서 정말 굿굿



다른 풀빌라들은 작은 사이즈의 수영장을 갖고 있지만 여기는 가로길이가 무려 6M나 된답니다!!! 


우리 딸램 1박2일동안 원없이 수영하고도.. 담날 떠나기 싫다며.. ㅎㅎ;; 투정아닌 투정도 했네요


수영장물은 미온수이고 또 객실 내 온도가 워낙 높아서 전혀 춥지가 않답니다!

아 그리고 신기하게도 다음날 아침까지도 어제의 그 온도가 그대로 유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물이 계속 순환이 되는 듯 했습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이렇게 월풀스파가 있어요!!     사진은 작아보이지만 저희 세식구 모두 들어갈정도의 사이즈입니다 

결코 작지 않아요 ㅋㅋ



타올도 많이 준비되어있어 집에서 챙겨온 타올은 꺼내지도 않았답니다!! 괜히 짐만 되게 갖고 오지마세요 ㅋㅋ 충분합니다!


그리고 반대편에는 샤워부스가 하나 더 있답니다 ~ 즉 2층에서도 샤워가 가능하다는 말씀~



전 수영장 블라인드를 모두 내리고 사진 찍었지만 ~ 블라인드를 올리면 이런 풍경이 펼쳐져요 ^^   



티앤풀빌라는 풀빌라 외에도 글랜핑도 하고 있더라구요! 기회되면 글램핑으로 한번더 다녀오고 싶네요 ^^


전 티몬에서 금토 이용 30만원에 겟! 그리고 추가 비용이 있더라구요!! 두둥 ㅡ,.ㅡ

객실 내 수영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플러스 5만원 추가!

그리고 3인가족 바베큐 이용금액 3만원추가! 허허 

총 38만원에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이가격에 잘 놀고 왔다고 생각됩니다 :D


이상! 티앤풀빌라 이용후기였습니다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