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세부호텔 추천 샌프란시스코 강추~!

(づ``)づ~♡ 2016. 10. 22. 09:31
반응형

필리핀 세부호텔 추천드려요 ^^ 샌프란시스코호텔!! 밤 출발 새벽도착이나 새벽에 리턴할경우 이용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전 12월에 필리핀 세부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 여행은 언제나 신이 나지만 기간이 짧아서 아쉬운감이..ㅠ

 

 

 

저가항공사의경우 대부분 밤비행기가 많죠? 전 제주에어를 이용해서 가는데 역시나 밤 출발 새벽 리턴 !! 새벽 도착이고.. 새벽 출발인데 모두 샹글로 예약하기에는 부담스럽더라구요


첫날과 미지막 날은 저렴한 숙박 업소를 찾다 보니
정말 베스트한곳을 찾은거 같아 공유 해보려구요.  아직 다녀오지는 않았지만!!
많은분들의 진실된 후기들이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결정적으로 금액도 착하다는 거 ㅎㅎ


위치는 세부 라푸라푸시티 가이사노 그랜드몰 후문에 위치한  "호텔 샌프란시스코"  입니다.
막탄 국제공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샌프란시스코 전경입니다  사진들은 모두 샌프란시스코 카페에서 퍼왔구요. 호텔스 닷컴이나 아고다나 대행업체에서 예약하시는거 보다  카페에서 직접 예약하시는게 소소한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거 같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유료 픽드랍을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어요   새벽 어느 시간에 공항에 도착하든 픽업하러 오겠다고 공지문에 있더라구요   1인당 $2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금액이 좀 셀수도 있다고 생각하죠?    드랍을 요청 한다면 드랍 비용도 또 발생해요

그래서 전  가이사노그랜드몰에 위치한 세부 대표 맛집!
" 뭉치고 " 에서 아점을 먹고 샹그릴라로 무료 드랍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뭉치고에서 식사하면 픽업과 드랍 중 1회가 무료서비스라는 사실!



픽&드랍차에요!!  세부 여느 차들과 비교하면 훌륭한 편이라고 봅니다

샌프란시스코에는 룸타입이 총 4개 이며 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Stylish Room (s룸)  :   29,000원
Garden Suite(작은방): 43,000원
GardenSuite Family(큰방): 49,000원
Ultra(대가족방): 68,000원


룸에 대한 세부정보와 사진은 카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전 GardenSuite Family(큰방)을 예약했습니다. 성인 3명 3살아이 한명이거든요
퀸 침대가 2개나있어 붙여서 사용하면 정말 굴러다녀도 될 사이즈로 보이네요 ㅎ

 

 

 

 


룸 안에는 손을 씻을수 있는 간단한 세면대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화장실 및 샤워 시설은 SOSo ~ 라서 사진을 퍼오진 않았습니다 ㅋ.  이정도면 새벽에  세부 도착해서 다음날 메인 숙박으로 이동 전 까지 쉬어가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세부 첫날 계획한 일정이에요

첫날부터 일정이 퍼펙트 하네요 ㅋㅋ 스스로 흐뭇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룸내에서 받을 수 있는 유료 마사지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1인당 7,000원!! ㅋㅋ 꽤 착한 금액입니다 룸에서 받을수 있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아이성장마사지도 있다고 하는데 ~ 엄마 아빠가 번갈아 안받아도 돼는 아주 좋은 서비스같습니다


4명 모두 누워서 함께 마사지 받길 희망해봅니다
  그리고 호텔 내 환전서비스도 지원해주고 있습닏다  가이사노 그랜드몰 내에는 환전율이 별로 안좋다는 글을 많이 봐서 ~. 샌프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이사노그랜드몰에서 간단히 샹글에서 먹을 맥주나 안주 사고~. 세부 대표 맛집이라 소문이 자자한 뭉치고에서 알리망오와 락랍스터를 먹고  샹그릴라 무료드랍  요청!
제가 생각한 일정과 딱 맞아떨어지는 호텔 샌프란시스코 ㅋ 벌써 애정해버립니다. ㅋㅋ

안 애정 할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왜냐면... 


요론 기특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출국 프로모션!    세부는 리턴도 새벽비행기가 많잖아요
그럴때 이용하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여행객을 정말 잘 배려한 상품같네요 가성비가 너무 좋잖아요 ㅠ.   모든 룸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출국날도 일단 찜뽕 했답니다.

샌프 카카오톡 문의 : hotlsanf
샌프 문의전화 : 070 4843 1394   
(제가 문의 전화 해봤는데 인터넷 전화라 국제통화료 부과 안됏어요!ㅋ)

http://cafe.naver.com/cebusanfrancisco

 

 

 

 

이상 세부호텔 추천으로 샌프란시스코 정보 드렸어요. 숙박 후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D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