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급하게 포토샵을 이용하여 이미지 편집을 해야하는데 포토샵 (Adobe Photoshop)이 설치되어있지 않아 당황하셨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픽슬러 에디터로 간편하게 이미지 편집이 가능합니다.  설치나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사용가능한 무료 인터넷 포토샵 픽슬러 에디터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픽스러는 구글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크롬으로 접속하셨다면 아래로 스크롤바 조금만 내리면 LAUNCH WEB APP버튼이 보이는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에디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조금더 확대해서 Pixlr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PIXLR Editor은 모든 편집 요구를 위한 강력한 브라우저 사진편집기이며 레이어와 효과를 포함하여 이미지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복고풍 효과나 멋진 빈티지 이미지로 사진을 변환 할 수 있는 Pixlr O Matic 응용프로그램을 제공하며  Pixlr Touch Up이라는 유료상품도 제공하지만 굳이 구매할 필요성은 없을 듯 합니다.  왜냐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미지 편집기능은 절대 뒤쳐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구체적인 Pixlr 사용법을 확인해볼까요? (필자는 Google Chrome번역기능을 돌렸습니다. )

 

 

 

새 이미지 생성/컴퓨터로부터 이미지 열기 / URL로부터 이미지 열기 / 라이브러리로부터 이미지열기(Pixlr ,페이스북 또는 다른 라이브러리로 부터 이미지) 등으로 사진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포토샵과 유사한 UI 를 갖고 있습니다. 화면 좌측에 도구 모음, 우측에는 네비게이터와 레이어, 히스토리 기능 제공 그리고 화면 상단에 이미지/레이어/조정/필터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레이어기능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 복잡한 이미지 편집도 가능해보입니다.

필터기능 또한 강력합니다. ! 웹으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한 사이트라고 얍보지 마시길..  급할때 이용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사이트임에 틀림없어 보입니다.

급하게 포토샵이 필요하신 분들 미리미리 URL메모장에 적어뒀다가 꼭 이용해보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어 웹에 픽슬러 강좌모음도 많으니 어려워 하실필요도 없습니다. ! 그리고 모바일 어플로 안드로이드 ,IOS(앱스토어)에 제공하고 있으니 필수 어플로 추천드립니다.  :D

픽슬러 에디터 사이트 접속 ->     https://pixlr.com/web

이상 무료 인터넷 포토샵 픽슬러 에디터 사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