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디오 카메라나 캠등의 영상물을 쉽게 편집하고 제작 할 수 있는 편집프로그램인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네이버 소프트웨어(Software)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비메이커는 Windows XP 버전입니다. 

Windows7 운영체제에서 호환이 안되기 때문에  XP이상 운영체제 유저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버전 : 16.4.3528.0331 (2012년 마지막&최신버전)


사용가능 운영체제는 Windows 8.1, Windows 8 및 Windows 7 이며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Windows Movie Maker)  Windows RT 8.1 및 Windows RT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URL 바로가기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4220/windows-movie-maker-download





지금 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다운로드가 됩니다.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안심하셔도 됩니다. )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무비메이커는 윈도우 추가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설치하려는 PC에 이미 윈도우 필수 패키지가 있다면 권장설치 아래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할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합니다.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체크하고 설치 버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구매 없이 잘 설치 되고 있는게 보이시죠?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개의치 마시고 동의함 클릭하면 무비메이커가 실행됩니다. 


다음은 무비메이커 주요기능에 대해 소개 하겠습니다. 


주요기능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훨씬 쉽게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를 이용하면 손쉬운 방법으로 홈 비디오를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동영상 편집을 하고 나만의 영화와 동영상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사진 합성]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있든, 카메라에 있든 관계없이 사진과 비디오에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손쉬운 편집] 

무비 메이커 특수 효과 및 테마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편집하려면 장면, 정지 사진 및 전환을 원하는 곳으로 끌어 놓기만 하면 됩니다. 동영상 마법사를 사용하여 무비 메이커에서 자동으로 영화가 만들어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동영상 공유] 

몇 번의 클릭만으로 YouTube 및 Facebook과 같은 즐겨 찾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Skydrive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Live Messenger 에서 채팅하면서 친구와 동영상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이번편에서는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하는법을 알아보았으니 다음 포스팅은 무비메이커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