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엔구화상영어 매일25분씩이나~

(づ``)づ~♡ 2016. 11. 16. 23:39
반응형

엔구화상영어 매일25분씩이나~ 네~ 매일입니다



요즘 전화영어 참 많죠? 엔구도 그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파격이벤트를 해서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ㅎㅎ  다른 전화영어는 10분이 고작인데.. 엔구(engoo)는 매일 25분에 29,900원 이벤트 중이니 ㅋㅋ 신청 안할수가 없겠네요 하루 1400원꼴인데!!  낼 아침되면 바로 신청할 각입니다 !!!  

 

 

 

 


엔구화상영어 가격표



스카이프(skype)로 진행되는거 같습니다. 전화영어는 강사가 뭐라고 쏼라 쏼라 잘 못알아들어서 말문이 막힐때 ... 침묵이 흐르져? ㅋ 하지만 전화영어는... 얼굴표정만 봐도 전달이 잘될꺼같네요 ㅋㅋ  매일 25분씩이면 확실이 영어회화가 늘어나리라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놀라운점은 엔구는 자체 교재부터 제휴교재까지 모두 100%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굿~! 
교육과정도 꽤 다양합니다.
어린이 입문자의 경우 알파벳부터 그림 및 어휘학습과정부터 시작하게 되고   입문자용으로 왕초보 집중훈련 코스가 1,2,3  초급자 / 중급 / 상급 / 어학시험  / 비즈니스 / 세계문화 / 토론

어학시험의 경우 오픽IH / 오픽 IM2  토익스피킹훈련 / 토익스피킹실전

그리고.. 오 ~ 영국캐나다 호주 유학 및 영어권 해외이주를 위한 IELTS 테스트 과정도 있고  발음교정도 전문으로 배울수 있는 수업과정도 있네요

 

 

 

 

다음에는 엔구화상영어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D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