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PC사용에 있어서 알집 다음으로 반드시 설치 해야할 유틸리티가 아닐런지요?

요즘은 학교 강의 문서나 각종 프로그램 안내 문서 등 PDF문서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PDF파일을 확인 하려면 PDF뷰어 프로그램 설치가 필수 인데요! 

PDF 뷰어 중 베스트는 어도비사의 아크로벳리더가 단연 으뜸이라 생각합니다. 

 

 


정식명칭은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DC (Adobe Acrobat Reader DC)가 되겠네요

그리고 설치 전 사양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체크 해보시길 권합니다. 

아크로벳리더 설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을 확인하셨다면 네이버에서 어도비리더나 아크로벳리더라고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가능한 사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노란색 박스로 표시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 이후 아래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버전은 2015.007.20033이 최신버전입니다.  선택 옵션을 확인 후 이용약관탭의 [지금 설치 ]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어떻습니까? 아크로벳리더 설치 간단하죠? 다운로드 및 설치에도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후 자동으로 아크로벳리더가 실행되며 계속 버튼을 눌러주어 설치를 마치면 됩니다.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가 완료됐습니다. 


이후 PDF 파일이 있는 폴더를 클릭하면 파일아이콘이 아래와 같이 바뀌어있는걸 확인이 될것입니다. 



저는 연말정산 자료를 홈텍스에서 다운받았는데 PDF뷰어가 없어 급히 설치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크로벳리더는 PDF파일보기 외에도 파일을 열어 문서에 주석을 손쉽게 추가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며 Acrobat Reader DC는 Adobe Document Cloud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어디에서나 PDF를 사용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Box, Dropbox 또는 Microsoft OneDrive에서 파일에 액세스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를 워드(Word) 및 엑셀(Excel)로 변환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