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RONA19

모더나 잔여백신 예약 시스템

(づ``)づ~♡ 2021. 7. 14. 14:48
반응형

60세 ~74세 고령층 사전예약 후 미접종자 7월 접종 및 교육 종사자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교직원)에 한하여 7월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화이자  모더나 백신을 접종을 받게 되는데 예약을 하고 백신을 접종받지 않으면 모더나 잔여백신 생길수 밖에 없게 됩니다. 



아직 백신 미접종자인 20세 이상부터 모더나 잔여백신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대상에 해당되신다면 지금 바로 예약진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이자 모더나 잔여백신 예약

 

 

예약은 휴대폰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네이버나 카카오톡에서 좀더 쉽게 잔여백신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휴대폰 본인인증을 할수 없다면 대체수단으로 공인인증서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본인인증 또는 공인인증서가 준비되어있지 않다면 예약이 불가능하니 미리 준비를 해두시길 바랍니다. 

 

먼저 모더나 잔여백신 예약은 네이버 웹이나 네이버 어플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나온 잔여백신 개수를 조회 및 확인하시고  잔여백신이 있다면 바로 예약 광클이 필요합니다. 


접종기관 등록하고 네이버앱으로 잔여백신 발생 알림을 꼭 받아보세요. 1992~2003년생의 경우 접종 가능한 백신의 알림이 발송됩니다. 

 

 

[우리동네백신알림 - 알림신청] : 홈

알림 받고 접종 신청하기 접종기관 등록하고 네이버앱으로 잔여백신 발생 알림을 받아보세요. 1992~2003년생의 경우 접종 가능한 백신의 알림만 발송돼요. 잔여백신 알림신청·조회하기 내 폰 알

v-search.nid.naver.com

 


카카오톡 모더나 잔여백신 예약하기
카카오톡도 네이버와 똑같이 모더나 잔여백신을 예약하실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잔여백신 예약하는 곳도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모더나 잔여백신 예약

 

 

잔여백신 접종

코로나19 잔여백신 접종은 카카오톡에서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어요 

 


지도에서 잔여백신을 조회하고 잔여백신이 남아있는 병원체크 후 바로 예약을 하시면 당일에 바로 접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카카오톡의 경우도 잔여백신 알림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잔여백신 예약을 하지 못하셨다면 알림 신청을 반드시 추천드려요 
 

 

 

코로나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및 검증 방법

각 지자체에서 코로나 19 백신을 접종한 사람을 대상으로 공공시설 할인 및 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백신장려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증명서는 기존 ‘종이예방접종증명서’를 출력하

201-q.tistory.com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