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OA 출신 권민아는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게 다 죄송하다. 숨 쉬고 있는 것 또한 정말 죄송하고 저 때문에 온갖 댓글이 달릴 만큼 모두의 분노를 일으키게 한 점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권민아 프로필

출생 : 1993년 09월 21일 (27세)

부산 해운대구 출생

키 몸무게 : 159CM  / 46kg

학력 : 재송여자중학교 (중퇴) -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 방송통신고등학교(졸업)

데뷔 : AOA

인스타그램주소 : https://www.instagram.com/kvwowv/

 

 

AOA 걸그룹 출신 배우로 2019년에 그룹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AOA과거 폭로 사태 이후 지나칠정도로 절제되지않은 폭로 남발 및 팬들조차 이해할 수 없는 여러사건사고로 논란의 중심인 인물입니다. 

 

 

 권민아 양다리 논란 , 여우짓 인정

 

 

 

권민아가 열애사실을 공개하면서 남자친구의 양다리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권민아가 양다리가 아니라면 해명은 했지만 누리꾼들의 비판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권민아는 "처음 남자친구에게 응원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았고 저는 그림을 부탁했다"며 "그때 이미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와 고민이 있었고, 저와 다른 고민들로도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 좋은 감정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 유준영의 전 여자친구 입장 >

 

< 남자친구 사과전문>

 

 

이어서 권민아역시 해명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지만 대부분의 반응은 '헤어지기전에 좋은 감정을 느꼈으면 그게 환승이별이다' , '전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는데 썸을 탄데 문제다' , '우리는 그걸 바람이라고 부른다' 등 비판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양다리, 여우 짓 다 인정한다"며 남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둘 사이 카톡을 보고 전 여자친구의 입장을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저도 바람피운 게 맞고 저로 인해 상처받았을 전 여자친구와 지인들에게도 죄송하다"고 말했다.

 

 

 

 

 

 

 권민아 라이브방송 논란, 실명폭로

 

전 남자친구 양다리 논란을 계기로 팬들에게 SNS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권민아가 5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이 되었다

 

바로 성관계 좋아하는 AOA 여자 멤버가 있다고 폭로를 한것!

 


해당 폭로는 권민아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는 신지민의 사생활이라서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고 이에 대한 질타가 이어지자 해당댓글을 삭제 했습니다. 

 

권민아는 과거 우울증을 오래 앓고 있었고, 자신의 아버지 부친상을 가지 못하고 임종을 못지킨 것이 신지민의 괴롭힘 탓이라고 주장했으며 10년간의 고통이 잔혹했다고 폭로한 적이 있었습니다. 

 

신지민

 

이제는 조용히 자숙하겠다며 더이상의 SNS 활동을 하지 않을것이라는 약속을 했지만 이는 또 언제 깨질지?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