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재 야권에서 가장 강력한 차기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아내분 김건희씨 과거문제와 장모(최은수) 로 인해 떠들썩 합니다.. ;;  바로 오늘 윤석열 장모재판의 판결이 있었습니다.

 

 

윤석열의 장모가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사기혐의로 유죄판결을 받고 바로 오늘! 법정구속되었습니니다 

 

 

윤석열 장모 최씨는 의료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동업자3명과 의료재단을 설립하여 운영하는데 관여하면서 2015년 5월까지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요양급여 총 22억 9천만원을 편취한 혐의를 갖고 있습니다.  이에 1심에서 징역3년형을 받았습니다. 

 

이에 최씨의 변호인은 "항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이데일리

최씨는 의료법 위반 행위외에도 2020년 '주가조작 개입' 의혹도 있었습니다.  간략히 설명 드리자면 ..

 

자동차 수입업체 도이치 모터스의 주가조작 사건에 안내 김건희씨 개입의혹으로 문제가 불거졌습니다. 

 

주가가 오르던 2010년초 김건희씨가 10억원이 든 통장을 조작세력에 맡겼다는 경찰내사보고서가 공개되었는데 이때 김건희씨의 어머니 최모씨의 육성이 또 다른 파문을 이르킨 건입니다. 조작배후가 김건희씨가 아닌 최씨였다는 뜻으로 해석되는 육성 내용입니다. 

 

 

하지만 최씨는
"그 누구와도 주가조작을 공모하거나 관여한 적이 없다"며 "검찰이 저급한 정치공작에 이용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된다"고 주장했었습니다. 또한 공소시효가 지나 처벌도 불가능하다는 입장이였습니다. 

 

 

윤석열 부인 김건희씨의 과거도 논란의 중심에 있는데요 접대부 ..  호스티스 .. 말이 많습니다.   김건희씨는 개명전 이름은 김명신 이며 얼굴도 성형으로 이전과는 완젼 다른 모습임을 알 수 있습니다.

 

김건희 프로필 및 과거 문제가 되는 사건들은 아래에서 좀더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쥴리 윤석열 , 김건희 과거.. 성형전, 쥴리뜻, 학력논란

차기 대권주자 지지율 여론조사에서 이재명과 1,2위를 다투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과거 접대부설, 유부남 동거설 등으로 소문에 휩싸였습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부인 김

201-q.tistory.com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집안일로 관련주 에 좋지 않은 영향도 끼치고 있습니다.  혹 투자 중이거나 투자를 고려하셨다면 대응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총 정리 1탄

윤석열 관련주 정책주 수혜주 총정리 2탄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