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리굿 멤버인 조현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관련 행사 관련하여 의상논란에 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베리굿 소속사인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조현이 착용한 의상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주최 측에서 준비한 구미호 '아리 '의상 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조현은 행사 직후 의상 섹시 노출 논란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과 밀착된 의상 그리고 가터벨트와 짧은 하의로 논란을 초래했습니다. 소속사는 행사 진행을 위해서 주최 측과 충분한 협의가 이루어졌었고, 조현 역시 이번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서 많은 준비를 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소속사측은 조현이 평소 게임을 좋아하고 즐기는 만큼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조현은 2016년 데뷔했고 본명은 신지원입니다. 그리고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4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현의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8kg 로 데뷔 전에는 스케이트 선수를 지망햇었습니다. 

(SNL 움짤)


조현 집안은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외가쪽 재산이 수백억대라고 사업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현 인스타그램에 일상사진도 자주 공개를 합니다.  정말 요리봐도 저리봐도 이쁜얼굴만 보이고 대충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 조현 미모

 

 

인스타그램에서는 주로 노출 없는 캐쥬얼한 평상복으로 청순미를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