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그우먼 김미려가 MBC '섹션TV 연예통신' 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미려는 둘째 낳고 74kg까지 나갔던 몸무게가 58.7kg로 마무리해  14kg 정도 감량했다고 밝혔다  김미려의 체중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깻잎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미려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깻잎 다이어트 성공.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우리 남편(정성윤)이 살 빠진 내가 예뻤는지 사진을 찍어줬다. 집중하면 입이 저렇다. 머리스타일이 점점 몸짱 아줌마 헤어네. 자를까 말까"라는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몸무게 인증샷 사진을 게재했다 

또하나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 티셔츠에 핫 팬츠를 입은 모습으로 김미려는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김미려의 깻잎 다이어트 비법도 함께 공개했는데 
“맛 위주로 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김미려의 다이어트 비법은 깻잎. 닭가슴살에 깻잎이 괜찮은 것 같아서 드레싱 대신에 깻잎순 나물을 무쳐서 먹었고 피자가 너무 당길 때에도 치즈 대신에 깻잎 가루를 뿌려서 먹었다”고 말했다.



깻잎은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효능이 있다. 고기 육류를 먹을때 깻잎과 함께 먹으면 콜레스테롤을 상쇄할 수 있다.
또한 깻잎에는 채소중에서도 철분이 많이 함유(100g당 2.9ml)되기로 손꼽히는 채소이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빈혈에 시달리는 여성분들도 많은데 다이어트시 깻잎도 같이 섭취하면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