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이진욱이 글러브엔터테인먼트에서 BH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진욱은 현재 주말드마라 보이스3에서 사이코패스 도강우 역할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진욱의 새로운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에는 유명한 배우들이 다수 모여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이진욱에 대해 전폭적으로 지원해줄 것이라고 밝혔니다.  

 

 

BH엔터테인먼트에는 고수 이병헌 이지아 진구 추자현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김고은 유지태 우효광 안소희 등 소속되어있습니다.   이제는 이들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진욱은 1981년 생으로 올해 39세,  키는 18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진욱 성폭행 고소 사건 당시 저 당당한 표정은 정말 압권이였습니다.   고소자 무고 시인으 경찰 '혐의없음' 결론으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한편 미스트롯 가수 송가인은 '아내의 맛' 프로에서 아버지의 젊은 시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나이 드셔서 잘 모르시겠지만 정말 잘 생기셨다. 아빠같이 잘 생긴 사람을 만나고 싶다며 아빠를 보다 보니 기준점이 그렇게 만들어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송가인은 이상형으로 진욱으로 꼽았고, 홍현희가 영상 편지를 제안했습니다.  송가인은 "이진욱 오빠. 진짜 팬이에요. 사랑해요"라고 수줍게 영상편지를 전해 박수를 받았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