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987년생으로 올해 33살인 정일우는  ' 본격연예 한밤 ' 에서 무려 -13kg를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그것도 단 20일만에 빼서 화제입니다.   공익근무시절 찐 살을 한방에 뺀 멋진 남자!

 

정일우는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2017년 1월부터 서초요양센터에서 대체복무를 하고 2018년 12월 2일 소집해제되었습니다.  정일우는 원래 군면제자였는데 본인이 자진해서 공익요원으로 근무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군면제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우로 데뷔 전에 교통사고를 당했었는데 그 후유증으로 뇌동맥류 진단을 받았습니다.

뇌동맥류는 병역판정검사 5급이며  5급의 경우 평시병역면제로 전시에만 병역의무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 교통사고로 데뷔 전부터 절친이였던 배우 이민호는 약 7개월간 입원치료 했었고,  가해 차량 운전자는 사망했던 매우 큰 사고였습니다.  
  

 

 

정일우의 다이어트 이유는 바로 SBS 드라마 해치로 복귀하기 위해서 였다고 합니다.    "입금이 되니까 다이어트를 하게 되더라"고 전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정일우는 다이어트 비법은 식상하고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바로!  식단조절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단조절 피해갈 수 없겠죠?  정일우는 매일 고구마와 닭가슴살을 먹으면서  운동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떄 정일우는 무리한 다이어트로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걸리기도 했는데 지금은 건강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해치 종방 이후  스페인의 산티아고 순례길을 세 번이나 다녀왔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일우는 엘리트 집안으로 데뷔때 부터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어릴적부터 영국 귀족 스포츠인 승마와 해외 여행 등을 즐기며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정일우 아버지 (정해운) 는  전직  KBS 기자 출신으로 현재 북방권교류협의회 이사장, 경남대학교 석좌교수로 재직중 입니다. 
정일우 어머니(심연옥)는 국내 직물 분야에서 최권위자로 손꼽히며 문화재청 산하인 한국전통문화대학교 교수이고 이전 경력으로 고대 직물연구소 소장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그의 외조부는 종합병원의 원장 출신이라고 하는데 정말 헉소리나는 집안입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