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2016 추석특선영화 편성 안내

(づ``)づ~♡ 2016. 9. 14. 02:10
반응형

2016 추석특선영화 편성 안내드립니다.

어릴적에는 추석이나 설 전에  신문이 오면 TV편성표부터 제일 먼저 오려갔던게 생각납니다.  아빠가 읽지도 않은 신문을 먼저 오린.. ㅋ  

추석이 되면 tv 볼거리도 다양해지고 추석특선영화도 많이 하지요?  이번 추석에도 볼거리가 아주 풍성해 보입니다.  저도 미리 훑어보고 보고 싶은 영화 꼭 보려합니다. 

그럼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한번 보실까요?

 

 

 

 


연휴 첫날인 14일은 타워, 미쓰와이프, 극비수사, 슈렉 (아이와 함께 ~ 꼭 보고싶은 1순위 ㅋ), 대호,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맨 인 블랙, 싱글즈(故 장진영씨의 영화이죠? 다시 한번 보고싶네요)


다음은 15일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안내입니다. 

 

 

 

 

슈렉2, 설국열차, 인어공주, 그리고 청소년불가 19세금 영화인 오아시스가 방영 하네요


다음은 16일 입니다. 


어마어마 합니다... 무려 베테랑이 나오네요 유아인 모습을 볼수 있어 좋습니다. 

윌레스와 그로밋, 후크,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그리고 공유가 나오는 김종욱 찾기까지..


다음은 17일 ~ 18일 입니다. 



극장판 꼬마버스의 에이스 구출작전 , 도리화가, 암살, 내부자들: 디오리지널 , 무간도, 오빠생각, 인생은 아름다워, 뷰티 인사이드, 해운대 


와... 이날은 안볼 수가 없습니다...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의 암살과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의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그리고.. 로베르트 베니니 주연의 인생은 아름다워 까지.. 놓쳐서는 안될꺼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D

이상 2016 추석특선영화 편성 안내드렸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