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기준 16년 9월 08일 새벽 2시에 애플 아이폰7 스펙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7 한국출시예정일 및 스펙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모든 자료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가 출처이므로 자료는 정확합니다 :D

 

 

 

 


먼저 아이폰7 색상은 플러스와 동일하며 아이폰 6와 다르게 제트 블랙이 추가되어 총 5가지 색상을 블랙, 실버, 골드, 로즈 골드로 제공되어집니다 외관상으로는 디자인에 대한 변화는 크게 없어보이지만 새롭게 선보이는 첨단 카메라 시스템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스테레오 스피커와 가장 밝고 컬러풀한 디스플레이와 생활바수 기능 등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7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보겠습니다.

 

먼저 디자인입니다. 새로운 블랙과 고광택 제트블랙 마감으로 고고한 매력이 돋보이고 아이폰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물을 흘리거나 쏟더라도 보호가 되는 외장이라니 놀랍습니다. (갤럭시노트7은 ... 방수기능이 있지만.. 폭발 논란이 되고 있어 굉장히 비교가 되는 상황입니다. )

 

다음은 디스플레이입니다.

사진을 보고 찍고, 사파리로 인터넷을하며 연애 뉴스 스포츠 그리고 게임 등 수많은 역할을 하는 디스플레이는 더 풍부한 색상과 사실감이 더해지 디지털 영화업계 수준의 색영역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때문에 모든것이 눈에 띄게 더 밝고 생생하며 보는 사람의 기분까지도 밝아질 정도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또한 3D 터치 사용시 은근한 떨림으로 반응을 하며 IOS 전반에 걸친 3D터치 통합으로 이제 메시지, 캘린더, Mail등 앱이 더욱 탁월한 반응성과 더욱 강력한 기능을 선사할꺼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강력한 칩이라고 애플이 큰소리를 쳤다고 하는데 ~ iPhoen7은 그 어느 이전의 아이폰보다 빠르며 효율성이 뛰어나졌다고 합니다. 이는 A10Fusion칩의 특성 때문인데 여기에 가장 긴 베터리 사용시간까지 더해져 한번 충전으로 아이폰6보다 두 배 빠른 속도로,  더 오래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아이폰7 최대 용량은 256GB라고 하니 이제는 동영상도 걱정없이 저장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최초로 아이폰에 스테레오 스피커가 장착되어 기존보다 2배 더 높은 오디오 출력과 증가된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AirPods (무선 이어폰)

청취 경험의 판도를 바꾸꺼라는 애플은 선이 없고 매우 간결한 AirPods을 선보였습니다. 귀에 꽂기만 하면 바로 연결, 통화를 시작하면 또렷하게 전달되는 상대방의 목소리는 테크놀로지의 유례없는 만남이 탄생시킨 경이로움 그 자체라고 합니다. 무선 이어폰은 아이폰 뿐만 아니라 , 애플 워치, 아이패드, Mac 기기와도 호환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정말 매우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 아이폰7 한국출시일(국내 출시일) 이죠?

아주 유력한.. 정보에 의하면.. 10월 7일 또는 8일 국내 개통이 이루어질꺼라고 하니 매우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한국이 3차 출시국에서 제외됐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겠죠?

국내에서는 10월말을 유력으로 보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아이폰7 한국출시예정일 및 스펙 공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